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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혈강호 온라인 데미지(무공) 적용 방식 및 산출 (장문)

문지*** | 2021-01-01 | 조회수 1156

팁게시판이니 간단히 적겠습니다.


https://blog.naver.com/answl427/222181380363
(산출 내역 및 기타 실험, 데미지 계산기 관련 참고)



1. 공격(데미지) 정의
&nbsp 일반 공격 : 평타 공격
&nbsp 결정타 공격 : 흰색의 췌캉?! 소리의 가끔터지는 공격
&nbsp 연속타 공격 : 보통 3타를 단기간에 치는 공격
&nbsp 치명타 공격 : 파란색의 휘릭탁?! 소리의 가끔터지는 공격
&nbsp 무공 공격 :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공을 통한 공격



2. 공격(데미지) 공식
&nbsp 가. 일반 공격
&nbsp&nbsp&nbsp 캐릭터의 공격력 + (명중x0.2) - 몬스터 방어력 + 추가 타격치
&nbsp 나. 결정타 공격
&nbsp&nbsp&nbsp {(추가 타격치를 제외한) 일반 공격 * 1.5 * 결정타 데미지 증가} + 추가 타격치
&nbsp 다. 연속타 공격
&nbsp&nbsp&nbsp {(추가 타격치를 제외한) 일반 공격 * 1.15 * 연속타 데미지 증가} + 추가 타격치
&nbsp 라. 치명타 공격
&nbsp&nbsp&nbsp {(추가 타격치를 제외한) 일반 공격 * 2 * 치명타 데미지 증가} + 추가 타격치
&nbsp 마.&nbsp무공 공격
&nbsp&nbsp&nbsp [{(추가 타격치를 제외한) 일반 공격 * 1.5} + (무공위력*무공공격력%증가)] * 무공 타격치 증가 + 추가 타격치
&nbsp 바. 예외 (궁무사 및 매유진 - 일반 공격 외 나머지 공식은 동일)
&nbsp&nbsp&nbsp 캐릭터의 공격력 + (명중x0.5) - 몬스터 방어력 + 추가 타격치



3. 용어정리
&nbsp 1. 캐릭터 공격력 : 상태창 상 캐릭터 공격
&nbsp 2. 명중 : 상태창 상 캐릭터 명중
&nbsp 3. 몬스터 방어력
&nbsp&nbsp&nbsp (네이버 검색창에 열강 몬스터 정보 입력 후 카페 탭 2번째 글 참고)
&nbsp&nbsp&nbsp (유정관, 삼사관 몹의 경우 패치로 방어력들이 조금씩 다릅니다.... 되도록 다른 몹 참고바람)
&nbsp 4. 결정타 타격치 증가 : 기공으로 올라가는 결정타 타격치
&nbsp 5. 연속타 타격치 증가 : 기공으로 올라가는 연속타 타격치
&nbsp 6. 치명타 타격치 증가 : 기공으로 올라가는 치명타 타격치
&nbsp 7. 무공위력 : 해당 무공의 위력
&nbsp 8. 무공공격력%증가 : 무공석 및 기타 악세로 올라가는 무공공격력의 합
&nbsp 9. 무공 타격치 증가 : ?기공으로 올라가는 무공 타격치
&nbsp 10. 추가 타격치 : 추타석 및 기타 악세로 올라가는 추가 타격치의 합